음성군,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음성군,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 음성뉴스
  • 승인 2023.05.08 0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선수단 결단식.
음성군선수단 결단식.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4일 음성읍 영빈웨딩컨벤션센터에서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음성군 선수단 결단식을 거행했다.

이날 결단식은 조병옥 음성군수를 비롯한 김기창 군 체육회장, 안해성 군의장, 임호선 국회의원, 서효석 군의원과 선수단 임원, 종목별 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음성군은 이번 대회에서 지난 대회 종합순위 5위에서 두 계단 상승한 종합순위 3위를 목표로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동안 영동군에서 개최되며, 음성군 선수단은 26개 종목 500여명이 참가해 충북 10개 시군 선수들과 열띤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음성군 선수단은 지난달까지 준비 훈련에 매진해 사전경기(4.22~23., 4.26.~27.)에서 금메달 1개(사격), 은메달 1개(사격), 동메달 3개(게이트볼, 배드민턴, 태권도 학생부)를 획득하는 등 현재 종합 4위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본경기 출정을 앞두고 있다.

결단식에 참석한 조병옥 음성군수는 “음성군민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그동안 최선을 다해 훈련한 선수단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주시기 바라며, 선수단 여러분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