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밝은 마음! 남신 행복 운동회 개최
건강하고 밝은 마음! 남신 행복 운동회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23.05.0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신초등학교가 1일 개최한 남신 행복 운동회.
남신초등학교가 1일 개최한 남신 행복 운동회.

남신초등학교(교장 이귀화)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1일 전교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건강하고 밝은 마음! 남신 행복 운동회’개최하였다.

‘남신 행복 운동회’는 명랑운동회와 화합의 마당으로 나누어 학생과 학부모, 지역 주민들이 함께 다양한 체육 활동과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며 다함께 어울리는 지역 축제의 장이 되었다.

학생들은 타요! 타요!, 수레 달리기, 한글 만들기, 깃발 대항전, 변형 공굴리기, 상자 서바이벌, 이구아나 달리기 등 학년별 단체 경기와 게이지를 높여라!, 토끼와 거북이, 청백 계주 등 학년 연합 경기에 참여하였다.

또한 개인 달리기를 통해 그동안 키워온 운동 능력을 뽐내기도 하였다. 그리고 학부모 및 지역 주민들은 줄다리기와 이어달리기에 참여하며 지역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였다.

이번 운동회에 참여한 안효주(6학년) 학생은 “코로나19 전에 초등학교 1학년 때 운동회를 하긴 했었는데 잘 기억이 안 난다. 오랜만에 운동회를 하니까 친구들이랑 달리기 시합도 하고, 응원도 하며 신나게 놀아 기뻤다.”라고 하였다.

이귀화 교장은 “코로나19로 못했던 운동회를 다시 진행하면서 본래의 일상으로 돌아온 것 같아서 울컥한 마음이 들었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건강과 밝은 마음을 위해 다양한 체육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