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동파크골프장, 음성군 대표 생활체육공간으로 자리매김
맹동파크골프장, 음성군 대표 생활체육공간으로 자리매김
  • 음성뉴스
  • 승인 2023.04.2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맹동파크골프장.
맹동파크골프장.

맹동파크골프협회 월례대회가 28일 맹동파크골프장에서 동호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맹동면 동성리 6번지 일원 1만2천700㎡의 면적에 조성된 파크골프장은 690m 코스 9개 홀과 휴게 쉼터 등으로 구성됐으며, 지난해 9월 개장 후 100여명이 넘는 많은 동호회원이 가입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개장 후 1년이 지나지 않은 맹동파크골프장이 활발히 운영되는 데에는 동호회원과 음성군의 공동 노력이 있었다.

동호회원들은 파크골프장을 내 집처럼 여기며 꾸준하게 자체적으로 청소 및 시설 관리 등을 하고 있으며, 군에서는 잔디 관리, 휴게 및 안전시설 설치, 유지보수뿐만 아니라 얼마 전에는 주차난 해소를 위해 임시주차장을 설치하는 등 주민 안전과 편의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처럼 맹동파크골프장은 동호회원과 군의 노력으로 주민 간 교류를 활성화하고, 군민의 건강증진과 여가선용을 위한 대표 생활체육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류장수 맹동면장은 “맹동파크골프장은 정기 대회와 연습 라운딩 등 많은 동호회원이 이용하고 있고, 어르신들이 삼삼오오 모여 이야기꽃을 피우는 소통과 교류의 장으로 활용된다”며 “면에서도 관계 부서와 협조해 앞으로도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