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반기문 마라톤대회 성공적 개최위해 협조
제17회 반기문 마라톤대회 성공적 개최위해 협조
27일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 4월 정례회의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23.04.28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생극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 4월 정례회의가 열렸다.
27일 생극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 4월 정례회의가 열렸다.

음성군 체육발전의 디딤돌 역할을 하고 있는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회장 이석기) 4월 정례회의가 27일 생극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정례회의에는 9개읍면 체육회장 및 사무국장, 김기창 음성군체육회장, 송춘홍 군의원, 최상열 이장협의회장, 여학현 새마을회장, 서상숙 부녀회장, 박용섭 기업인협의회장, 김병택 지역개발회장 등 생극면기관사회단체장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회의는 오는 4월30일 음성군 일원에서 진행되는 제17회 반기문 마라톤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읍면체육회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 등을 구했다.

또한 음성군민이 하나되는 제40회 음성군민체육대회를 오는 10월 14일 음성종합운동장 및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하기로 했다는 결정을 알렸다.

이석기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는 30일 개최되는 제17회 반기문 마라톤대회가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읍면체육회에서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김기창 음성군체육회장은 “음성군체육회 발전을 위해 이바지해 주시고 있는 읍면체육회장님들에 감사하며 반기문 마라톤대회에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를 구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