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해피피플 충북지부, 저소득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전달
(사)해피피플 충북지부, 저소득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전달
서효석 지부장, 27일 꿈드림 70박스, 드림스타트 30박스 기탁
  • 음성뉴스
  • 승인 2023.04.27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해피피플 충북지부는 27일 음성군청소년학교밖지원센터에서 저소득 여성 청소년을 위한 친환경 위생용품 세트를 기탁했다.
(사)해피피플 충북지부는 27일 음성군청소년학교밖지원센터에서 저소득 여성 청소년을 위한 친환경 위생용품 세트를 기탁했다.

(사)해피피플 충북지부(지부장 서효석)는 27일 음성군청소년학교밖지원센터(센터장 이석문·일명 꿈드림), 음성군드림스타트를 방문해 저소득 여성 청소년을 위한 친환경 위생용품 세트를 기탁했다.

이날 (사)해피피플 충북지부는 KB캐피탈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음성군청소년학교밖지원센터에 70박스, 음성군드림스타트에 30박스 총 100박스 위생용품을 전달했다.

행복박스 안에는 여학생들이 생리기간에 필요한 생리대 중형 대형팩과 청결한 위생을 위한 청결티슈, 청결제, 냄새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탈취제, 학교에서도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생리통 찜질팩, 편리한 휴대를 위한 파우치 등을 담았다

위생용품은 꼭 필요한 것들이지만, 물가상승과 원자재 가격상승으로 인해 저소득 여학생들이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럽기 때문에 더욱 세심하게 준비했다.

이석문 음성군청소년학교밖지원센터장은 "행복박스 안에 있는 물품을 보고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다.“며 ”이번 친환경 위생용품을 전달 해주신 서효석 군의원이자 해피피플 충북지부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서효석 해피피플 충북지부장은 “우리 지역 여학생들을 위한 행복박스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감사하다”며 “음성과 같은 시골 여학생들이 지원을 못 받는 경우가 많기에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후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