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2회 충북소년체전 소프트테니스 음성군 대표 단체전 우승 쾌거
제52회 충북소년체전 소프트테니스 음성군 대표 단체전 우승 쾌거
  • 음성뉴스
  • 승인 2023.04.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봉초 소프트테니스팀.
수봉초 소프트테니스팀.

수봉초등학교 소프트테니스팀이 제52회 충북소년체육대회 남자초등부 소프트테니스 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의 쾌거를 이루어냈다.

수봉초 소프트테니스팀은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음성돔구장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 결승에서 충주시 대표팀과의 경기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2대1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날 대회에서는 오세현(6학년), 박민준(5학년), 이주현(5학년), 김세현(5학년)선수가 출전하여 승리의 주역이 됐다.

뿐만 아니라 음성군 대표로 선발된 오세현, 박민준 선수는 제52회 충북소년체육대회 전일 실시한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전 최종 평가전에서도 좋은 성적을 올려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할 충청북도 대표 선수로 선발되기도 하였다.

정성균 지도코치는 “지난 더운 겨울 방학 훈련부터 날씨가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그리고 꾸준히 훈련한 선수들에게 칭찬을 말을 건네고 싶고, 항상 응원해주고 지원해주시는 학교 관계자 분들과 협회 및 체육회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했다.

유호웅 수봉초 교장은 “코치와 선수들이 쉬지 않고 꾸준히 열심히 하신 덕분에 이루어낸 쾌거라고 생각을 한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총동문회, 학부모, 협회 관계자 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봉초는 제14회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배 전국초등학교소프트테니스대회 남자 단체전 1위, 4학년 이하부 여자 개인전 복식 3위, 제51회 충북소년체육대회 남자 단체전 우승, 제48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초등학교소프트테니스대회 단체전 우승, 개인전 복식 우승, 개인전 단식 우승을 차지하는 등 최강 소프트테니스부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