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반기문 전국 마라톤대회 성공적 개최 협조 당부
제17회 반기문 전국 마라톤대회 성공적 개최 협조 당부
30일 읍면체육회장협의회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23.03.30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개최된 읍면체육회장협의회 3월 월례회의.
30일 개최된 읍면체육회장협의회 3월 월례회의.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회장 이석기)는 30일 음성체육관 사무실에서 3월 정기 월례회의를 열고 오는 4월 30일 개최되는 제17회 반기문 전국마라톤대회 성공적 개최 등 체육 현안에 대한 협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김기창 음성군체육회장, 9개 읍면체육회장 및 사무국장, 채수찬 문화체육관광과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함께했다.

월례회는 음성군체육회에서 오는 4월 30일 음성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7회 반기문 전국마라톤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많은 인원 참가 등에 읍면체육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각 읍면에서 열리는 읍면체육대회 개최 시 소요되는 예산에 대한 정산 서류 제출에서 착오가 없도록 철저를 기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진행된 읍면체육회장 월례회에서는 올해 10월 14일 개최되는 음성군민체육대회에 대한 읍면체육회 각 준비사항 등의 협의가 있었다.

음성군체육회 및 읍면체육회장들이 음성군 체육발전을 위한 화이팅을 하고 있다 .
음성군체육회 및 읍면체육회장들이 음성군 체육발전을 위한 화이팅을 하고 있다 .

회의에서 중점적으로 협의된 내용은 군민체육대회 개최 시 선수단 및 격려 주민들에 대한 식사 등 음식 접대에서 일부 읍면에서 일괄적인 뷔페식 제공 등의 의견이 개진되었으나 다수의 읍면에서 종전대로 각 읍면새마을회 등 각 지역 실정에 맞게 음식을 제공하는 것으로 결론지었다.

이석기 읍면체육회장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추운 겨울도 다 지나고 이제 본격적으로 체육 활동을 하는 시기가 돌아왔습니다, 우리가 잘 기획하고 잘 준비해서 각 읍면 주민들이 체육을 즐겁게 할 수 있는 체육행사를 만들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기창 음성군체육회장도 인사말에서 “음성군 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읍면 체육회장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는 4월 1일 삼성면민 체육대회 개최를 필두로 열리는 각 읍면 체육대회와 오는 4월 30일 열리는 반기문 마라톤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각 읍면 체육회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