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교육지원청, 안전한 학교 만들기’ 캠페인 진행
음성교육지원청, 안전한 학교 만들기’ 캠페인 진행
  • 음성뉴스
  • 승인 2023.03.2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교육지원청이 28일 안전한 학교 행복한 학교 만들기 위해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
음성교육지원청이 28일 안전한 학교 행복한 학교 만들기 위해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

음성교육지원청은 3월 28일 안전한 학교,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음성군청 등 유관기관 합동으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및 등교맞이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유관기관은 음성경찰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가정(성)폭력상담소,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및 청렴 서포터즈, 용천초등학교와 무극중학교 학생자치회 등이다.

음성지역 다수의 기관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2023년 3월 1일자로 부임한 이남덕 교육장이 주관하였으며 안전한 학교 생활에 대한 각 기관의 메시지를 학생 및 지역주민에게 전달하였다.

캠페인에 참여한 무극중학교 학생은 “우리의 안전을 위해 많은 어른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시는 거 같아 감동받았고 오늘 캠페인을 계기로 제 주위를 한번 더 살펴보려고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남덕 교육장은 “우리 아이들이 학교폭력(아동학대)로부터 보호받아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민‧관‧학 모두가 힘을 합쳐 늘 관심을 갖고 있어야 된다. 음성군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