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인력협의회, 장애인의 행복한 삶 지원 300만원 후원
금왕인력협의회, 장애인의 행복한 삶 지원 300만원 후원
  • 음성뉴스
  • 승인 2023.03.2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왕인력협의회가 음성군장이인복지관에 3백만원을 후원했다.
금왕인력협의회가 음성군장이인복지관에 3백만원을 후원했다.

금왕인력협의회는 24일 지역 내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300만원을 후원했다.

금왕인력협의회는 평소 지역 장애인에 대한 후원을 생각하고 있었고, 이에 협의회 구성원들의 의견을 모아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후원하기로 했다.

이날 금왕인력협의회는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서 협의회 회장 송명호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헸다.

금왕인력협의회는 회장 송명호, 총무 권혁민, 고문 용기만, 김성래, 허근택, 김윤식, 임기석, 박상민을 중심으로 총 22명이 협의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인력지원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여 지역 내 인력지원의 다양성과 활성화를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단체이다.

금왕인력협의회는 송명호 회장은 “지역 장애인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이어가시길 바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기부 문화가 보다 더 확산되어 갔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