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영개발 성용규 대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전달
㈜세영개발 성용규 대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전달
  • 음성뉴스
  • 승인 2023.03.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용규 세영개발대표(왼쪽)가 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성용규 세영개발대표(왼쪽)가 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세영개발 성용규 대표가 15일 음성군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음성군 원남면이 고향인 성 대표는 평소 기업의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이웃들에게 많은 기부와 나눔을 실천해 왔으며, 고향발전에 힘이 되기 위해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며 아낌없는 고향사랑을 실천했다.

㈜세영개발 성용규 대표는 “내 고향 음성군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동참하게 됐다”며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과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으로 음성군이 더욱 살기 좋은 곳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원 한도 안에서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 기부자는 10만원까지 전액 세액 공제, 10만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 공제 혜택과 함께 기부 금액의 30% 이내 해당하는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음성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는 음성장터 포인트, 음성행복페이, 쌀, 고춧가루, 복숭아, 로컬푸드꾸러미, 한우세트, 다육이, 들기름세트, 오색소면, 벌꿀, 골프공 등이 있으며, 3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답례품 및 공급업체 공개모집을 통해 4월중으로 답례품을 추가 선정할 계획이다.

고향사랑기부금 납부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https://ilovegohyang.go.kr)를 접속하거나 전국 농협은행, 농·축협을 직접 방문해 납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