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동면, 신규 주민자치프로그램 난타·합창 교실 개강
맹동면, 신규 주민자치프로그램 난타·합창 교실 개강
  • 음성뉴스
  • 승인 2023.03.02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맹동면은 3월부터 주민자치센터에 난타교실과 합창교실이 신규 개설된다고 2일 밝혔다.

‘난타 교실’은 남녀노소 참여해 북을 두드려 흥겨운 리듬을 만들며 건강하게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3월 8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14시~16시까지 맹동면 주민자치센터 1강의실에서 진행된다.

‘합창교실’은 회원들이 함께 호흡을 맞추고 조화를 이뤄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 냄으로써 유대감과 협동심을 형성하며 건전한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9시~21시까지 맹동면 주민자치센터 다목적실에서 진행된다.

수강 신청은 맹동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선착순 접수 중이며, 신규 프로그램 이외에 현재 운영되고 있는 8개의 주민자치프로그램도 신청이 가능하다.

민만식 주민자치회장은 “신규 프로그램으로 난타와 합창을 개강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활기찬 프로그램들을 추가 개설한 만큼 면민들이 더욱 신나고 즐겁게 문화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류장수 맹동면장은 “주민자치회와 소통하며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면민들의 배움에 대한 욕구를 만족시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맹동면 주민자치회는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확대해 맹동면 만의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