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곡면 기업인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감곡면 기업인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 음성뉴스
  • 승인 2023.01.03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곡면기업체협의회가 감곡면에 성금을 기탁했다.
감곡면기업체협의회가 감곡면에 성금을 기탁했다. 오른쪽 윤신협의회장, 윤상섭감곡면장

대소면(면장 정동혁) 3일 대소엔젤라이온스클럽(회장 안영숙)에서 저소득 가구를 위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안영숙 회장은 “새해를 맞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지역에서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대소면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소라이온스클럽(회장 지상오)도 어려운 이웃에 써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지상오 대소라이온스클럽회장은 “새해를 맞아 준비한 성금으로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을 조금이나마 돕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지역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봉사하겠다”고 전했다.

정동혁 대소면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이웃에 대한 관심과 기부를 실천하신 대소엔젤라이온스클럽과 대소라이온스클럽 회장 및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웃이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 기탁 처리 후 대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수호천사 연합모금 사업을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감곡면 기업인협의회(회장 윤신)에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윤신 감곡면 기업인협의회장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윤상섭 감곡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감곡면 기업인협의회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하신 성금의 값진 의미를 생각해 꼭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감곡면 기업인협의회는 감곡중학교, 매괴중학교, 매괴고등학교에 각 50만원씩 총 150만원을 장학금으로 기탁, 원통산 지킴이에 100만원 기탁, 생활안전협의회에 100만원 기탁, 주천리 벚꽃길가꾸기에 50만원을 기탁하는 등 꾸준하게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