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잇따라
음성군,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잇따라
  • 음성뉴스
  • 승인 2022.12.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인수 음성조경 대표가 28일 음성군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김인수 음성조경 대표가 28일 음성군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음성군의 여러 기관사회단체와 기업체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과 물품 전달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음성조경(주)(대표 김인수)은 28일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음성군에 전달했다.

김인수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음성군지회(지회장 조충연)도 성금 100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조충연 회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 싶어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기탁했다”고 말했다.

음성군 귀농·귀촌협의회(회장 김중곤)은 성금 200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음성군 귀농·귀촌협의회는 회원 110명으로 조직돼, 지역 상생 업무협약, 지역나눔 활성화 김장 나눔 행사 등 지역사회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세모(공동대표 황호은, 강기철)는 올리브오일세트(1000만원 상당)를 군에 전달했다.

㈜세모는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제조판매 업체로 지난 추석에도 맹동면 주민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기탁한 바 있다.

황호은 대표는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는 물론 국제적으로도 건강기능식품 생산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같은날 음성읍주민자치위원회(회장 곽상선)와 음성읍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권오선, 부녀회장 이정원)가 취약계층을 위해 음성읍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음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안은숙, 이양희)에 각각 성금 100만원 씩을 기탁했다.

맹동면 이장협의회(회장 연중희)는 맹동면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300만원)과 음성품바축제 품바하우스 짓기 최우수 시상금 100만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