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개인·기관사회단체, 장학금·사랑의 쌀 기탁 줄이어
음성군 개인·기관사회단체, 장학금·사랑의 쌀 기탁 줄이어
대소면이장, 주민자치,맹동지역사회보장, 삼성면새마을부녀회 등
  • 음성뉴스
  • 승인 2022.12.2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소면주민자치위원회가 대소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대소면주민자치위원회가 대소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대소면이장협의회가 대소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대소면이장협의회가 대소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대소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석지영), 석지영 주민자치위원장, 대소면 이장협의회(회장 강성태) 21일 대소면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대소장학회(이사장 김영호)에 장학금(200만원, 50만원, 100만원)을 전달했다.

석지영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회 전환을 앞두고 주민자치위원회 해단식을 진행하면서 지역 학생들이 꿈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마음을 담아 힘을 보태고 싶었다”며 “어려운 환경에 놓여 미처 꿈을 펼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태 이장협의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후학들이 마음 놓고 학업에 정진하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지역인재 육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맹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태선)는 같은 날 맹동면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맹동면장학회 추진위원회에 장학기금(1백만원)을 기탁했다.

김태선 위원장은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지역의 우수한 학생들이 큰 꿈을 가지고 학업에 전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사랑의 쌀 기탁도 이어졌다.

삼성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유영자)는 삼성면행정복지센터(면장 신정훈)를 찾아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께 사랑의 쌀 70포(2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