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라이온스클럽, 사자상 제막식 열어
삼성라이온스클럽, 사자상 제막식 열어
  • 음성뉴스
  • 승인 2022.11.1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라이온스클럽이 14일 삼성면 덕정리 장고개 도로변에 라이온스 사장상 제막식을 가졌다.
삼성라이온스클럽이 14일 삼성면 덕정리 장고개 도로변에 라이온스 사장상 제막식을 가졌다.

삼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선우)은 14일 덕정리 장고개 도로변에서 라이온스 클럽의 상징이자 삼성면 관문을 표시하는 ‘라이온스 사자상 제막식’을 가졌다.

이날 제막식에는 최영국 총재를 비롯해 조병옥 음성군수, 김선우 삼성라이온스클럽회장, 라이온스클럽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해 삼성라이온스클럽 창단 41주년을 기념하고 라이온스클럽의 봉사이념 구현을 위한 상징물로 사자상을 세웠다.

김선우 회장은 “삼성라이온스클럽 창단 41주년을 맞아 사자상 건립을 통해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자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라이온스클럽이 봉사활동을 선도해 지역에 나눔문화가 확산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되도록 더욱 봉사에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창단 41주년을 기념하는 제막식을 축하하며, 삼성라이온스클럽은 지역에서 가장 많은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단체 중 하나로,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꾸준한 사랑나눔 봉사활동 실천에 앞장서는 단체로 거듭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라이온스 클럽은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봉사, 국토대청결 활동, 이웃돕기 성금기탁, 사랑의 양말꾸러미 전달, 어르신 추억의 사진찍기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