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맞이 기탁 및 생필품 지원
추석 맞이 기탁 및 생필품 지원
㈜현대건설기계·㈜현대에너지솔루션, 금왕적십자봉사회
  • 음성뉴스
  • 승인 2022.09.0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현대건설기계. (주)현대에너지솔루션 임직원들이 추석 명절 위문품을 기탁했다.
(주)현대건설기계. (주)현대에너지솔루션 임직원들이 추석 명절 위문품을 기탁했다.

㈜현대건설기계와 현대에너지솔루션 임직원들은 2일 한가위 명절을 맞아 414만원 상당의 쌀(20kg) 20포와 건어물 13세트를 원남면에 기탁했다.

㈜현대건설기계와 현대에너지솔루션은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정착을 위해 이웃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매년 명절마다 이웃을 위한 물품을 기탁하며 기업의 공익적 역할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광기 소이면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역경제가 어려운 중에도 지역사회 봉사와 헌신의 자세로 매년 명절마다 저소득 계층을 위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문화 조성을 위해 면정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건설기계와 현대에너지솔루션은 2018년부터 매년 설·추석 명절마다 소이면 지역주민을 위해 위문품을 기탁하고 있다.

또한, 금왕적십자봉사회(회장 박우범)는 3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금왕읍 저소득층 이웃 18가정에 쌀, 라면, 휴지, 두유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박우범 회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 최소화를 위한 나눔과 봉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동준 금왕읍장은 “매년 명절마다 나눔 문화를 실천해 주시는 금왕적십자봉사회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봉사활동으로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금왕적십자봉사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생필품 지원, 연탄나눔봉사, 집고쳐주기, 헌혈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