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체육회 김경호 신임 사무국장 임명
음성군체육회 김경호 신임 사무국장 임명
  • 음성뉴스
  • 승인 2022.08.1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체육회는 11일 이사회를 열고 공석중인 사무국장에 김경호 전 음성군행정복지국장(사진 왼쪽)을 선출했다.
음성군체육회는 11일 이사회를 열고 공석중인 사무국장에 김경호 전 음성군행정복지국장(사진 왼쪽)을 선출했다.

음성군체육회(회장 최종봉)가 11일 열린 체육회 임시 이사회에서 김 경 호 사무국장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금왕읍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이사회에서는 최종봉 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회 사무국장 임명동의 안건을 심의 후 원안대로 가결했다.

신임 김 사무국장은 1982년 2월 음성군 생극면에서 첫 근무를 시작으로 지난 2022년 6월 명예퇴임까지 40년간 음성군청에서 근무하였으며, 미디어정보과장, 주민지원과장, 금왕읍장, 생극면장, 원남면장, 경제산업국장, 행정복지국장 등을 역임하였다.

신임 김경호 사무국장은 “음성군 체육회 사무국장으로서 종목별 협회장과 체육회 이사와의 교량 역할 등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체육인들의 화합과 통합을 위해 노력함은 물론 생활체육의 질적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최종봉 군체육회장은 “이번 사무국장 임명으로 음성군체육회에 새로운 활력이 기대된다.”며 “종목단체에 대한 지원과 각종 체육대회개최 및 지역의 우수선수 발굴 지원 등 음성군 체육회의 발전을 위해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