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삼성면민 체육대회 성황리 열려
제22회 삼성면민 체육대회 성황리 열려
9일 삼성생활체육공원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22.07.09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회 삼성면민 체육대회 개회식.
제22회 삼성면민 체육대회 개회식.
최정옥 삼성면체육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최정옥 삼성면체육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음성군수 표창을 받은 최영규
음성군수 표창을 받은 오른쪽으로부터 오정숙, 최영규 회원.
개회식에 앞서 삼성향악단이 한마당 축제 행사를 펼쳤다.
개회식에 앞서 삼성향악단이 한마당 축제 행사를 펼쳤다.
학생들의 훌라후프 경연.
학생들의 훌라후프 경연.

삼성면 체육회(회장 최정옥)가 주최한 제22회 삼성면민체육대회가 9일 삼성생활체육공원에서 37개 리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안해성 음성군의장, 임호선 국회의원, 노금식 도의원, 신정훈 삼성면장, 이용근 삼성면이장협의회장 등 기관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이어서 열린 행사에서 삼성면 및 삼성면체육회 발전에 공이 큰 최영규, 오정숙 회원이 음성군수 표창패를, 오은주 회원이 음성군의장 감사패, 김성진, 강성권 회원이 국회의원 표창장, 강현갑 회원이 음성군체육회장 표창패를 각각 받았다.

이날 체육대회에서는 양덕저수지 둘레길 코스 걷기를 시작으로 훌라후프 던지기, 다트 던지기, 투호 던지기, 쌀가마니 들기, 제기차기, 짚신 신고 멀리 던지기 등 총 6종목의 경기를 진행했다.

최정옥 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원과 관심을 보내준 체육회 회원과 면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체육대회를 통해 면민들이 웃음과 건강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정훈 삼성면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삼성면 체육회와 주관단체 그리고 각 마을 이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한층 더 단합되는 삼성면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22회 면민체육대회’는 삼성면 체육회(회장 심명기)가 주관하고 삼성면, 삼성면 이장협의회, 삼성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가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