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제유, 음성군장애인복지관 라면 기부
오뚜기제유, 음성군장애인복지관 라면 기부
  • 음성뉴스
  • 승인 2022.06.3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제유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중증 장애인을 위해 라면을 기탁했다.
오뚜기제유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중증 장애인을 위해 라면을 기탁했다.

오뚜기제유주식회사는 30일 음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약을 통해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에 중증 장애인을 위해 라면 49박스를 기부하였다.

이번 지원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오뚜기제유주식회사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물품 및 성금을 지원하는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이뤄졌다.

음성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방정부 주도의 지역복지 실현을 위한 민・관 협력기구로, 지역사회 공동체기능 회복과 사회보장을 제공하는 공공・민간의 기관・시설・단체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협력을 통한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에 앞서고 있다.

이날 복지관에 직접 방문한 오뚜기제유주식회사 관계자는 “지역사회 공동체로써 역할하게 된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하였다.

오뚜기제유주식회사는 지난 1992년 음성공장을 준공하고, 지역사회에 식품기부, 물품나눔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해오고 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전호찬 관장은“기부해주신 라면은 지역사회 내 중증 재가장애인들에게 전달되며, 든든한 한끼로 제공된다.”고 하였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