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연 경기도지사 당선인, 고향 음성 방문
김동연 경기도지사 당선인, 고향 음성 방문
18일 금왕읍 금빛평생학습관에서 주민 간담회
  • 음성뉴스
  • 승인 2022.06.19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연 경기도 지사 당선인이 고향 음성군을 방문했다.
김동연 경기도 지사 당선인이 고향 음성군을 방문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 당선인이 18일 6·1 지방선거 이후 처음 고향 음성을 방문했다.

김 당선인은 가장 먼저 금왕읍 노인회를 방문해 고향 어르신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금왕 금빛평생학습관에서 지역 주민들이 김동인 경기지사의 당선 축하와 환영의 자리를 마련했다.

김 당선인은 “고향에 계신 많은 분들의 아낌없는 격려와 지지 덕분에 좋은 결과가 있었다”며 “고향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실망시키지 않도록 당당하고 인정받는 도지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김 당선인은“7월 1일 취임 이후에는 방문이 쉽지 않을 것 같아 꼭 취임 전에 고향을 방문하고 싶었다”며 “항상 마음속에 고향인 음성을 품고 음성인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살고 있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향인 음성과 충청북도, 경기도 그리고 대한민국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주민은 “경기도지사에 당선돼 금의환향한 김동연 당선인의 고향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앞으로 경기도 뿐만 아니라 고향 음성군도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지역 간 협치에도 힘써주시길 바라며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새로운 변화에 앞장서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당선인께서 향후 도정에 담겠다는 정약용의 실사구시 정신으로 경기도의 미래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고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음성군민과 함께 응원하겠다”며 “당선인의 고향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관심이 경기도와 충청북도, 음성군의 상생발전으로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