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여성지도자 역량강화
  • 음성뉴스
  • 승인 2022.06.1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2022년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2022년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순응)는 조직 내 리더십 역량을 강화하고, 세대 간 소통 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2022년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을 추진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 13~14일 1박 2일 동안 제천시 청풍리조트에서 40명의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교육기관 위탁으로 진행됐으며, 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을 듣고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19로 모든 활동이 주춤했던 가운데 개최된 교육이라 회원들은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했으며, 각 개별단체별로 추진했던 여러 사업들에 대해 서로 공유하고 여성단체활성화 방향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누는 등 참가자 상호 간 소통과 이해의 시간을 가졌다.

김순응 회장은“2019년 이후 2년 만에 여성단체 워크숍이 개최되어 기쁘고,여성단체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해주어 감사하다”며, “우리 지역에서 여성들이 더 활발하고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뜻을 모아 다짐하는 보람찬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여성단체협의회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오늘 이 자리가 여성 리더의 소통의 장이 돼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여성지도자로 거듭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올해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역량 강화 워크숍뿐만 아니라,지역 여성들의 양성평등 기반조성을 위한 교육활동,양성평등 주간 기념행사,여성대회 등 양성이 평등하고 행복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