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 체육 대회에서 유공자, 도지사 표창 받을 수 있도록 건의
읍면 체육 대회에서 유공자, 도지사 표창 받을 수 있도록 건의
9일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22.06.09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에 참석한 읍면회장 및 체육 관계자.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에 참석한 읍면회장 및 음성군 체육 관계자.

2022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협의회장 이재기) 6월 월례회의가 9일 금왕읍행정복지센터 2층 소회의실에서 9개 읍면체육회장 및 사무국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박제욱 금왕읍장, 안예순 문화체육과장, 노금식 도의원 당선인, 유창원 군의원 당선인, 강성근 금왕읍이장협의회장, 이진의 금왕읍주민자치회장, 정용대 금왕읍지역발전협의회장, 전영세 금왕읍체육회 고문 등이 참석하여 회의를 축하했다.

월례회의는 올해 개최되는 각 읍면체육대회 등 현안에 대한 협의와 음성군체육회에서 보고 사항으로 오는 16일 개최되는 제8회 음성군장애인체육대회, 17일 괴산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7회 충북어르신생활체육대회 협조사항 등에 설명 등이 있었다.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 회의가 9일 금왕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 회의가 9일 금왕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회의에서는 각 읍면체육회장은 읍면체육대회가 더 뜻있는 대회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개회식에서 지역 체육 유공자에 대한 충북도지사 및 군수 표창을 받을 수 있도록 제도적 조치가 요구되고 있다며 음성군 및 음성군체육회에서 음성군을 비롯한 충북도와 충북체육회에 건의 및 협의하여 시행될 수 있도록 하여 줄 것을 건의했다.

이재기 읍면체육회장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하여 2년여 동안 각종 제재 등으로 군민들의 여가선용 및 건강 증진에 많은 제약을 받아 일상생활에 어려움이 많았으나 이제는 어느 정도 해소된 것 같아 기쁜 마음”이라며 “건강 생활을 통해 여러분 가정에 항상 좋은 일만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