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평 음성군수 후보... "군민 여러분 성원에 감사합니다"
구자평 음성군수 후보... "군민 여러분 성원에 감사합니다"
"군민 여러분께 드리는 글"
  • 음성뉴스
  • 승인 2022.06.05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자평 음성군수 후보.
구자평 음성군수 후보.

6·1 지방선거 음성군수 선거에서 낙선한 국민의힘 구자평 후보가 5일“무엇보다도 이번 선거에서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구자평 음성군수 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도 불구하고 저의 부족함으로 인해 기대에 보답하지 못해 대단히 죄송하다”며 “조병옥 군수님을 비롯한 당선되신 모든분들께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낙선하신 모든 분들께도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위로의 말을 전했다.

구 후보는 “비록 군민 여러분의 선택은 받지 못했지만 9개 읍면 중 5개 읍면에서 승리를 안겨주셨고 특히 대소면에서는 처음으로 보수정당 후보인 저의 손을 들어주셨다”며 “매우 의미 있는 큰 변화라고 생각하며 특별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선거운동을 통해 일부 공직자의 관권선거의혹에 대하여는 제 목소리를 냈지만 저는 소수 선거운동원만의 도움 속에 가족중심의 선거운동을 펼치면서 그 어느 선거 그 어느 후보 보다도 가장 공명정대한 선거운동을 했다”고 자부한다고 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구 후보는 “아울러 저에게 채찍을 드신 4개 읍면 주민들과 승리를 안겨주신 5개 읍면 주민들 모두의 뜻을 겸허히 수용하고 받들면서 조병옥 군수님의 민선8기를 응원하며 성원을 보낸다”고 성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