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음성군수 재선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에 감사합니다"
조병옥 음성군수 재선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에 감사합니다"
  • 음성뉴스
  • 승인 2022.06.02 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옥 음성군수 당선자와 부인 유재오씨.
조병옥 음성군수 당선자와 부인 유재오씨.

6․1 지방선거 음성군수 선거에서 재선에 성공한 민주당 조병옥 음성군수 후보는 1일 “저에게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조병옥 음성군수 당선자는 “선거 기간동안 거리에서 시장에서 따뜻하게 격려해 주시고 살갑게 손잡아 주시던 군민 여러분의 마음 결코 잊지 않겠으며 아울러 열심히 경쟁한 구자평 후보님께도 심심한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 이 순간 위대한 군민의 뜻인 승리의 기쁨보다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을 주체하지 못하겠다”며 “높은 산에 오르면 다시 올라야 할 험한 산이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처럼, 앞으로 4년은 더 어려운 도전과 시련이 있겠지만 극복하고 이겨내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조병옥 당선자는 “코로나 시대를 넘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우량기업 유치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 정주여건 개선 및 군민 모두 화합하며 통합할 수 있도록 소통과 공감의 리더십을 발휘하여 음성군 대변혁의 시대를 열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조 당선자는 “더욱더 겸손하게, 더욱더 성실하게 낮은 자세로 군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으며 지속 가능한 발전과 더 큰 음성 건설로 품격 있는 2030 음성시 건설에 기틀을 마련해 다 시한번 위대한 음성군의 저력을 증명해 내겠다”고 굳게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