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태권도협회 조병옥 후보 지지선언
음성군태권도협회 조병옥 후보 지지선언
  • 음성뉴스
  • 승인 2022.05.26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옥 음성군수 후보.
조병옥 음성군수 후보.

음성군태권도협회(회장 이양희)가 조병옥 음성군수 후보(더불어민주당)를 공개 지지했다.

음성군태권도협회 이양희 회장 외 주요 간부 9명은 협회를 대표하여 26일 조병옥 음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하여 공개 지지와 함께 선언문을 전달했다.

음성군태권도협회는 음성군 내 13개 태권도장과 그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소년 인성 교육 및 보육, 생활체육인 양성 등 주민 생활과 밀착하여 지역 체육활동의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양희 회장은“생활체육과 아이들의 미래를 가까운 거리에서 책임지고 있는 일원으로서 지난 4년간 조병옥 군수 후보의 청소년 및 체육 행정에 대한 믿음을 확인하였으며, 회원들을 대표하여 군민들에게 2030 음성시 이상을 가진 조병옥에 대한 전폭적 지지를 호소드린다.”라고 밝혔다.

조병옥 후보는 “공개적으로 정치인을 지지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태권도협회의 지지를 매우 진중하고 무겁게 받아들인다”며 “당선으로 보답하겠다.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조병옥 후보는 음성생활체육공원 준공, 원남 소규모 체육센터, 생극 생활체육공원 조성, 맹동 종합스포츠타운 건립, 감곡 국민체육관 건립, 금왕산업단지 복합문화센터 건립, 삼성면 복합문화센터 건립 등 읍면별로 생활밀착형 문화체육 인프라 확충을 공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