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내마을 전통거리, 원남지 휴양단지 조성"
"한내마을 전통거리, 원남지 휴양단지 조성"
구자평 음성군수 후보, 소이-원남 공약
  • 음성뉴스
  • 승인 2022.05.25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자평 음성군수 후보.
구자평 음성군수 후보.

국민의힘 구자평 음성군수 후보는 25일 “농촌인력지원팀 신설과 함께 소이면에 충도저수지변 파크골프장 건설과 한내마을 전통거리를 조성하겠다”고 공약했다.

아울러 원남면에는 "원남지 일원에 휴양단지를 조성해 군민의 건강과 힐링 공간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김영환 충북도지사 후보가 도내 관광 인프라를 하나로 묶는 초대형 프로젝트 '충북 레이크파크' 조성을 공약한 가운데 구자평 후보는 “관광산업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민 건강, 위상과 연관되어 가장 중요한 발전요소 중 하나다”고 강조했다.

이어 “음성군 곳곳에 수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저수지 수변 개발을 통해 지역 관광자원으로서 다시 찾고 싶은 관광허브로 만들 것이다”고 밝혔다.

구 후보는 “군민의 건강백세를 책임지는 음성, 문화-예술-생활체육이 어우러진 음성, 균형잡힌 도농 복합도시 음성의 위용을 보이며 음성의 체질을 새롭게 바꿀 것이다”고 했다.

한편 선거사무소 관계자는 “지난 4년 민선7기는 문재인 정부와 이시종 충북지사와 맥을 같이 하는 호기속에서도 중부내륙철도지선과 산단 내 대기업 유치를 실패했다. 지속적으로 인구도 감소했다”며 “힘 있고 추진력 있는 구자평에게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길 간절히 바란다”고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