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참새와 함께... 서형석 후보 지지를 호소
행운의 참새와 함께... 서형석 후보 지지를 호소
24일 혁신도시에서 거리 유세
  • 음성뉴스
  • 승인 2022.05.24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형석 후보가 거리 유세를 하고 있다.
서형석 후보가 거리 유세를 하고 있다.

6․1 지방선거 음성군 기초의원 선거 가선거구(음성, 소이, 원남, 맹동)에 출마한 서형석 후보(민주당)는 24일 지역주민을 위한 진짜일꾼, 서형석이를 다시 선택하여 군민들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호소했다.

서형석 후보는 이날 혁신도시 거리 유세를 통해 “이번 선거에서 재평가를 받아 재선의원으로서 초심으로 돌아가 지역주민의 의견을 달게 듣고 좀 더 숙고하여 지역문제 해결을 위해 앞장서는 진짜일꾼 참일꾼으로 군정에 임하겠다”고 약속했다.

서형석 후보를 성원하는 주민.
서형석 후보를 성원하는 주민.

그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행동하는 젊은 일꾼 서형석이 음성군민의 행복이 웃음 속에 투영되도록 더 낮은 자세로 군민과 함께 낮은 마음으로 감히 아름다운 동행의 여정을 함께 하겠다”고 굳게 다짐했다.

서형석 후보는 “지난 8대 음성군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하면서 5분 골든타임 해결 및 의료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충북혁신도시 국립소방병원 유치, 지역주민의 정주여건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수영장 포함 복합국민체육센터 건립 등에 지역 의원으로 큰 역할을 하였다”며 이번 선거에서도 이 서형석을 다시 선택하여 달라“고 강력 희망했다.

서형석 후보가 행운을 가져다 줄 참새라며...
서형석 후보가 행운을 가져다 줄 참새라며...

한편 서 후보는 이날 혁신도시 거리 유세에서 한 상가에 날라 들어온 참새를 상가 주인이 행운의 참새이나 손바닥에 받아 보라고 하며 건네 참새를 보이며 이번 선거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는 희망적인 말을 들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