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파크골프장,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파크골프장 활성화
음성군 파크골프장,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파크골프장 활성화
  • 음성뉴스
  • 승인 2022.05.20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극파크골프장.
생극파크골프장.

음성군 시설관리사업소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파크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파크골프장이 활기를 되찾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4월 개장한 생극파크골프장은, 군민의 건강증진 및 여가선용을 위한 대표 생활체육 공간으로, 지역 내 150여명의 회원들이 파크골프 동호회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각광받는 곳이다.

파크골프는 지역민들에게는 대화를 나누며 교류하고, 운동을 통해 건강을 유지 할 수 있는 시니어 스포츠로, 생극파크골프장 이용자들은 파크골프장을 자체적으로 꾸준하게 잔디보호와 시설관리를 이어가는 등 골프장에 대한 사랑과 열정이 상당했다.

이에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는 생극파크골프장에 다시 한번 큰 활력을 더해 주고 있다.

현재 음성군에는 2020년에 개장한 기존 생극파크골프장 외에 금왕읍과 맹동면 2개소에서 올해 개장을 목표로 한창 파크골프장 공사가 진행 중이다.

이재규 시설관리사업소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한 시설 이용 제한으로 군민들의 불편함과 아쉬움이 컸을 텐데, 향후 파크골프장 시설관리와 활성화에 앞장서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극파크골프장에 잔디 생육을 위한 관수시설 개선공사 및 배토 작업, 사면보강공사 등 총 공사비 4천만원을 들여 시설 유지 관리에 만전을 기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