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장애인역도팀, 전국장애인역도대회 메달 다수 획득
음성군장애인역도팀, 전국장애인역도대회 메달 다수 획득
  • 음성뉴스
  • 승인 2022.05.17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장애인역도팀 왼쪽에서부터
음성군장애인역도팀 왼쪽에서부터 최숙자, 가운데 윤광현, 김명희, 맨앞 황유선.

음성군장애인역도팀이 ‘제10회 경기도지사기 전국장애인역도대회’에서 최숙자 선수가 개인종합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출전선수 3명 모두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쾌거를 올렸다.

음성군장애인역도팀은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경기도 평택시 안중체육관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서 최숙자(여, –61kg급) 선수가 파워리프팅 ‧ 웨이트리프팅 ‧ 개인종합에서 각 1위를 거머쥐었다.

또한 동료 김명희(여, –73kg급) 선수가 웨이트리프팅 2위 ‧ 개인종합 3위,  황유선(여, -79kg급) 선수가 웨이트리프팅 1위 ‧ 파워리프팅 2위 ‧ 개인종합 2위를 차지하며 음성군은 금메달 4개, 은메달 3개, 동메달 1개로 총 8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특히 이날, 선수들의 메달 소식과 더불어 윤광현 코치가 지도자상을 수상해 음성군의 위상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

음성군장애인체육회 관계자는 “선수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이 많았음에도, 체계적인 연습과 꾸준한 노력으로 이번 대회에서 값진 결실을 거두게 돼 개인의 영광은 물론이고 음성군의 이미지 제고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오는 10월, 울산광역시에서 열릴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도 선수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