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 뛰는 소통 전문가' 조천희 후보 '주민 만남시간"
'발로 뛰는 소통 전문가' 조천희 후보 '주민 만남시간"
15일 금왕읍 선거사무소 문열어
  • 음성뉴스
  • 승인 2022.05.15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천희 예비후보 사무소 개소식 및 주민과의 만남의 시간에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조천희 예비후보(왼쪽 두번째) 사무소 개소식 및 주민과의 만남의 시간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조병옥 음성군수 예비후보(왼쪽) 임호선 국회의원(중앙) 김기창 도의원예비후보(오른쪽)

6·1 지방선거 음성군 기초의원 나선거구(금왕·생극·감곡)에 출마한 민주당 조천희 예비후보는 15일 타 후보와는 달리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생략한 채 금왕읍 무극리 선거 사무소에서 「주민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고 본격 선거전에 나섰다.

4선 도전에 나선 조천희 예비후보는 「약속과 믿음으로 검증된 군 의원」이란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현장중심 생활정치, 발로 뛰는 소통전문가’로 군민 여러분과 함께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제8대 음성군의회 전반기 의장을 역임하기도 한 조천희 후보는 ”그동안 현장중심 생활정치로 소통하며 군민의 목소리를 듣고 군정에 반영하고 해결함으로써 즐거워하시고 고마워하실 때 많은 보람과 큰 힘이 되었다“며 그간 의정 활동의 소회를 담담히 설명했다.

조천희 예비후보는 주민행복과 활기찬 지역을 위해 이번 선거 공약으로 금왕읍은 ∆금왕읍 전용수영장 건립 ∆음성화훼종합단지조성(용계리 일원) ∆3형제저수지 수변공원 및 둘레길 조성사업으로 지방정원지정 추진 등을 약속했다.

생극면은 ∆생극면 산림 레포츠시설 조성 ∆금정리 생태공원사업 추진 ∆제2생극산업단지 적극 추진을, 감곡면은 ∆감곡 역세권개발사업 차질 없는 추진 ∆감곡 생활체육공원내 다목적 체육관 건립 ∆원당지구 대구획 경지정리사업 추진 등을 꼭 이루겠다고 밝혔다.

조천희 후보는 ”32년 행정경험과 왕성한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활기찬 금왕·생극·감곡을 위해 청렴한 참일 꾼 조천희가 꼭 이루겠다“고 굳게 다짐했다.

조후보는 ”현장중심 생활정치로 소통하며 군민의 목소리를 듣고 군정에 반영하고 해결함으로써 즐거워하시고 고마워하실 때 많은 보람과 큰 힘이 되었다“며 ”이번 선거에 적극적인 성원과 지지로 당선될 수 있도록 꼭 도와달라“고 간절히 희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