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선대위 선봉장 이원배 총괄선거대책위원장
조병옥 선대위 선봉장 이원배 총괄선거대책위원장
  • 음성뉴스
  • 승인 2022.05.0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선에 도전하는 조병옥 음성군수 후보의 승리를 이끌어갈 6.1지방선거 선봉장에 경험과 연륜 그리고 지략. 이 모든 것을 갖춘 덕장 이원배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나선다.

더불어민주당 조병옥 음성군수 후보 캠프 지휘봉을 잡은 이원배 총괄선대위원장은 덕망있는 지도층으로 구성된 자문단과 화합과 통합의 선거대책위원회, 지역사회 각계각층의 역량있는 인재들이 총집결한 선거대책본부를 출범시켰다.

상임선거대책위원장에는 이대웅 전 음성군의회 부의장, 선거대책본부 조직본부장은 김석중 전 음성군청 행정복지국장과 정책본부장은 김중기 전 군청 행정복지국장이 맡는다.

원팀본부장에는 김원기 중부3군을지키는 민생실천위원장, 선대위 정무실장에는 정용대 금왕읍지역발전협의회장이 뛴다.

여기에 김미숙 여성특별단장과 반선모 청년특별단장도 힘을 보태고 있고, 정의당을 탈당한 오영훈 통합정치상생위원장도 조병옥 행복캠프에 합류했다.

이원배 총괄선대위원장은 “지난 4년간 2030 음성시 건설을 위한 음성군 발전의 터를 닦은 조병옥 후보가 앞으로 4년 더 일해야 더 큰 음성, 모든 군민이 더 행복한 음성군을 만들 수 있다”며 “6.1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함께 뜻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조병옥 후보는 “승부처는 사람에게서 나온다는 말이 있는 것처럼 이원배 총괄선대위원장을 비롯한 자문단, 선대위, 선대본 등 덕망과 능력을 겸비한 수많은 인재분들을 모실 수 있어 천군만마를 얻어 자신감이 솟는다”고 말했다.

이어 조 후보는 “지속가능한 성장, 더 큰 음성 실현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가 될 6.1지방선거의 승리를 위해 모두 함께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