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형석 예비후보, '재선 승리로 가즈아-!
서형석 예비후보, '재선 승리로 가즈아-!
7일 충북혁신도시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
  • 음성뉴스
  • 승인 2022.05.0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형석 예비후보.
서형석 예비후보.

6․1 지방선거 기초의원 음성군 가선거구(음성.소이.원남.맹동)에 민주당 후보로 출마한 서형석 예비후보는 7일 음성군 맹동면 혁신도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재선의 출정에 나섰다.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임호선 국회의원, 조병옥 음성군수, 이상정, 김기창, 서효석, 박희남 예비후보 등 이번 선거에 출마하는 예비후보와 이원배 민주당선거총괄. 정태완, 손수종 전 군의장 등이 참석하여 승리를 기원했다.

참석 주민들.
참석 주민들.

서형석 예비후보는 이날 인사말에서 “이번 6․1 지방선거에 재선을 위해 출마하는 서형석 예비후보에 군민들의 성원과 적극적인 지지를 해 줄 것을 간절히 기원한다” 지지를 호소했다.

서 예비후보는 “군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하면서 업무 성과는 충북혁신도시 국립소방병원을 유치하여 군민들의 의료사각지대를 없애는 결과를 만들었고 지역의 정주여건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복합 국민체육센터 건립이 이루어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 결과 오늘날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공적을 내세웠다.

개소식에 참석한 민주당 예비후보들.
개소식에 참석한 민주당 예비후보들.

그는 “혁신도시는 인구 30%가 20세 이하인 도시로 청소년의 생활공간이 절실한 부분에서 어린이 도서관 건립으로 미래의 혁신도시발전에 큰 힘이 되었다”고 성과를 설명했다.

서형석 예비후보는 “8대 의정활동 중에 대표적인 조례발의, 5분 발언으로 지역적으로 해마다 고병원성 AI발병으로 큰 피해를 입었으나 가금농가 살처분 지원을 위한 국도비가 지원될 수 있도록 정부에 강력히 건의하였다고 밝혔다.

임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임호선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조병옥 예비후보가 축사를 하고 있다.
조병옥 예비후보가 축사를 하고 있다.

특히 노인복지회관 어르신들을 위한 재가노인지원서비스 지원조례안, 음성군 노인학대 예방 및 보호에 관한 조례안, 음성군 어린이, 노인, 장애인 보호구역과 어린이 통학로 보호안정을 위한 조례안, 대상포진예방접종지원조례안, 음성군 노인에 대한 성인용 보행기 지원조례안 등 주로 사회적 약자를 향한 조례발의 노력을 하였다고 밝혔다.

서형석 예비후보 일가.
서형석 예비후보 일가.

서 예비후보는 “군의원 직함이 출세를 위한 디딤돌이 아님을 항상 새기고 군의원으로 활동하는 동안 항상 문제가 있는 현장에서 대안을 찾는 마음으로 군정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또다른 의정활동으로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회를 만들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