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보험 챙기기
여행자 보험 챙기기
보험상식 바로알기
  • 음성뉴스
  • 승인 2022.05.03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영삼 보험119 대표.
유영삼 보험119 대표.

방역규제 완화로 여행심리가 빠르게 회복되며 보험업계가 분주하다. 급증한 해외여행 소비와 함께 여행자보험 수요도 함께 늘어남에 따라 가입 편의성을 강조한 상품들이 주목받는다.보장내용도 여행 중 사고로 인한 질병 치료는 물론 항공기 지연, 자택 도난손해 등 다양해지는 추세다.

손보업계에 따르면, AXA손보는 여행 중 우연한 사고로 발생하는 상해 및 질병과 휴대품 손해, 항공기 지연, 긴급상황시 해외 각지서 한국어 도움 서비스 등을 지원 및 보상하는 '다이렉트해외여행보험(단체형)'을 판매 중이다.

다이렉트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중배상책임, 항공기 및 수화물지연보상, 해외여행중휴대품손해 등 주요영역에 대한 각종 보상과 더불어 보험기간 중 해외여행 도중 발생한 질병(코로나19 포함)으로 사망하거나 80%이상 후유장해로 진단시 보험가입금액을, 해외여행 중에 입은 상해로 인하여 해외의료기관서 치료를 받은 경우 등도 보상한다.

무엇보다 단체용 상품으로서 간편한 가입 프로세스로 최대 10명까지 한 번에 가입이 가능하다.
또 긴급상황 발생시 수신자 비용 부담으로 해외 각지 365일, 24시간 한국어로 무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24시간우리말지원서비스'도 이 상품의 장점이다.또한 현대해상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방법 및 단계로 설계 가능한 맞춤형 여행자보험이다.

해외여행 중 발생한 상해사망·후유장해에 대한 기본 계약사항 외에도 특약을 통해 해외에서의 치료, 여행에서 입은 질병이나 상해로 인한 국내치료비, 여행 중에 고가품 도난 및 파손시 손해액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저렴한 보험료로 든든한 보장을 원하는 '스마트', 보편적이고 합리적인 보장의 '스탠다드', 보다 다양하고 든든한 보장이 제공되는 '프리미엄' 등 가입자가 원하는 맞춤 플랜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