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 돌보는 '수호천사' ... 국힘 송춘홍 예비후보 ‘광폭 행보’
독거노인 돌보는 '수호천사' ... 국힘 송춘홍 예비후보 ‘광폭 행보’
음성군의원 비례대표 송춘홍 예비후보, 본격 선거전 돌입
  • 음성뉴스
  • 승인 2022.05.0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춘홍 비례대표 예비후보.
송춘홍 비례대표 예비후보.

오는 6월 1일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국민의힘 음성군의원 비례대표로 확정된 송춘홍 예비후보가 본격적인 민심잡기에 나섰다.

송춘홍 예비후보는 지난 1일 음성읍 사정리 유래비 제막식 및 모래샘 복원 준공식에 참석해 지역민들과 인사를 나누는 것으로 본격적인 선거 운동을 시작했다.

이날 송춘홍 예비후보는 “모래샘에서 솟는 생명수를 주민들에게 다시 돌려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따뜻하고 깨끗한 마을로 거듭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춘홍 예비후보는 2014년부터 2017년까지 생극면 주민자치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면민화합 행사, 해외 주민자치위원회와의 자매결연을 통한 청소년 교류 및 특산품 판매교류, 생극면 지역발전을 위한 현안을 군정에 반영시키는 등 지역의 주민들과 고락을 함께 해왔다.

또 2016년 전국주민자치박람회 충북 경연대회에서 최우수 수상에 이어 2021년 전국주민자치박람회에서는 전국 최우수 수상을 이끌었으며 주민자치활동사항 책자 발간, 귀농·귀촌인들과의 좌담회, 응천살리기 등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그가 애정을 쏟는 봉사활동은 밑반찬 배달봉사다. 그는 매주 금요일 개인차량으로 생극면 지역 독거노인 19가구를 방문, 독거노인들에게 밑반찬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밑반찬 배달 봉사를 하면 지급되는 교통비도 홀로 사는 노인들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매월 교통비 명목으로 나오는 금액을 적립해 불우이웃, 독거노인, 양로원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다. 지금까지 독거노인에게 지원한 금액만도 상당한 것으로 전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