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후보!’‘일잘하는 후보 서효석
‘검증된 후보!’‘일잘하는 후보 서효석
서효석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 음성뉴스
  • 승인 2022.05.01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효석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서효석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6·1 전국동시지방선거 음성군의원 가선거구(음성·소이·원남·맹동) 민주당 서효석 예비후보가 5월 1일 한성아파트 상가동 2층(음성읍 설성로 20) 선거 사무실에서 개소식을 겸해 가족, 친구, 지인 최소의 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재선 당선을 위한 출사표를 던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예비후보를 비롯해 임옥순 부의장, 원남면 박정균 새마을협의회장, 최재식 이장협의회장, 김인수 기업체협의회장, 이재기 소이체육회장, 이병옥 음성시장상인회장, 권오선 음성읍새마을협의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조병옥 음성군수 예비후보(왼쪽)가 서효석 예비후보의 당선을 기원하고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 예비후보(왼쪽)가 서효석 예비후보의 당선을 기원하고 있다.

서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개소식을 안 하려고 했는데 선거문화가 개소식을 안 하면 밖으로 알릴 방법이 없다는 주변의 조언이 많아 가족과 친구들만이라도 간단히 해야 하겠다고 생각했다”며 “이런 계기로 선한 영향력이 밖으로 확산되어 선거문화가 바뀌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친구들의 도움으로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잘 버틸 수 있었다. 이제 지역발전과 주민복지를 위해 재선에 도전하기로 결심했다”고 선언했다.

서효석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인사들.
서효석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인사들.

이어진 출마의 변에서는 “음성이 다른 지역에 비해 발전 속도가 아주 빠르다. 특히 기업체도 음성군이 가장 많이 들어와 있다”며 “하지만 아쉬운 점은 기업체와 노동자가 증가함에 따라 인구도 함께 증가해야 하는 데 교통 기반이 좋은 관계로 인구가 외지로 빠져나가고 있다”고 아쉬워했다.

서 예비후보는 “해답은 정주여건 개선이다. 아직도 부족하다”며 “(재선이 되면) 이를 해결 하기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 반드시 해 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다”라고 지지를 당부했다.

서 예비후보는 마지막으로 “가족같이 생각하는 지역의 회장님들이나 친구들이 오늘 함께해주신 은혜는 제가 살아가면서 평생 잊지 않고 갚아 나가겠다”며 ”음성 발전을 위한 상상이 현실이 되게 노력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참석한 조병옥 음성군수 예비후보도 “(서 예비후보는)지난 4년간 음성군의회 의원 중 가장 열정적으로 지역의 민원 해결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였고, 성과를 이루어 냈다”며 힘을 실었다.

이어 “군수·군의원으로서 다시 원팀을 이루어 민선8기 음성군정을 함께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압도적인 성원을 보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이날 참석한 가족같은 친구들과 지인들은 ‘주민과 함께해온 후보! 서효석!’, ‘일잘하는 후보! 서효석!’, ‘검증된 후보! 서효석!’을 3번 연달아 구호를 외치며 재선 승리를 기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