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더 뛸 수 있게 도와 주세요"
"한번 더 뛸 수 있게 도와 주세요"
도의원 음성군제2선거구 김기창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음성뉴스
  • 승인 2022.04.24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창 예비후보가 군민들의 성원을 호소하고 있다.
김기창 예비후보가 군민들의 성원을 호소하고 있다.

6.1 지방선거 도의원 음성군제2선거구 김기창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는 24일 금왕읍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군민들의 성원과 지지를 호소하며 필승 의지를 다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임호선(중부3군), 이장섭(청주시 서원구), 박문희 도의장 등 현역의원과 조병옥 음성군수 예비후보, 노영민 충북지사 예비후보, 지방선거 출마를 앞둔 예비후보들이 찾아 축하했다.

김기창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인사들.
김기창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인사들.

김기창 예비후보는 “지난 4년 동안 충북 도의회 건설환경소방 위원 및 위원장으로서 도민과 음성군민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의정 활동을 하였다”고 보고했다.

김기창 예비후보는 "그간 의정 활동 성과로는 금왕, 삼성 간 4차선 도로확장 추진, 재난안전 체험관 건립, 금왕읍내 공용주차장 설치, 회전로타리 설치, 육령리 저수지 둘레길 설치사업 등 음성군민을 위해 많은 숙원사업을 해결했다고 밝혔다.

이같은 성과로 "충북 생활정치 연대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 전국 시도의회 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행정 사무감사 우수 상임위원회상 수상 등 수많은 수상 등은 지난 4년의 의정 활동에 대한 평가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6.1 지방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들이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6.1 지방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들이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김 예비후보는 "지난 4년 동안 지역주민을 위해 “잘 할 수 있다” “꼭 해내겠다”고 약속을 하였고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발로 뛰면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였다"며, "이제 저는 초선의 각오를 마음에 새기고, 이 자리에서 음성군민 여러분께 약속드린다"고 했다.

또한 "저 김기창은 충북도민과 음성군민을 위해 다시 한 번 더 뛰겠습니다. 일을 두려워하지 않는 도의원! 발로 뛰며 군민과 소통하는 도의원! 일 잘하는 도의원이 되기 위해 더욱 더 열심히 뛰겠다"며 "지역주민 여러분 저에게 힘을 모아 김기창을 한번 더 뛸수 있게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김기창 도의원 예비후보는 쌍봉초, 무극중학교, 강동대학교 창업경영학과를 졸업하였고 음성군읍면체육회협의회장, 금왕읍체육회장, 음성군축구협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금왕지역발전협의회 회원, 충청북도윤리특별위원회 의원, 충청북도의회 건설환경소방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국토부장관상, 충청북도도지사상, 충청북도의회 행정사무감사우수의원상, 전국시도협의회장 우수의정 대상 등 뛰어난 의정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