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금식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노금식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17일 금왕읍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22.04.1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금식 예비후보가 이번 선거에서 기필코 승리하겠다고 필승 결의를 다졌다.
노금식 예비후보가 이번 선거에서 기필코 승리하겠다고 필승 결의를 다졌다.

전국지방선거 도의원 음성군 제2선거구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노금식 예비후보는 17일 금왕읍 소재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 출정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경대수 국민의힘중부3군당협위원장, 윤창규 전 음성군의회의장, 이광진 전 도의원, 구자평, 이기동, 임택수 음성군수예비후보, 김기덕, 유창원, 윤종관, 이정영 군의원예비후보, 내외빈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당선을 기원했다.

노금식 예비후보는 “저는 지난 20여 년간 묵묵히 지역 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다 도의원에 출마하겠다는 보고를 드리고자 이 자리에 섰다”며 “최선을 다해 차분히 준비했고 여기계신 군민 여러분께서 채워 주신다면 누구보다 군민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고 밝혔다.

노금식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인사들.
노금식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인사들.

노 예비후보는 “충북도의원이 되어 충북도의 정책과 입법, 기타 충북도정 운영에 관한 사항을 심의하고 결정하는 의결 권한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충청북도를 위하여 희망을 만들고 도민 행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의정 활동에 전력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그는 “모든 민원은 의회로 통한다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도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으며 도민의 대리인으로서 다양한 현안을 더 잘 파악하고 대안을 내어 놓을 수 있도록 군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했다.

특히 도민의, 도민에 의한, 도의원이 되어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는 음성군 발전의 디딤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노금식 예비후보는 부윤초등학교, 대소중,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농학과를 졸업했으며 금왕읍주민자치위원장, 음성경찰서금왕자율방범대장, 음성군주민자치협의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금왕장학회 이사,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