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라이온스클럽, 노인 안경지원사업 귀감
금왕라이온스클럽, 노인 안경지원사업 귀감
  • 음성뉴스
  • 승인 2022.04.1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왕라이온스클럽이 어려운 노인 안경지원사업을 실시하여 지역에 귀감이 되고 있다.
금왕라이온스클럽이 어려운 노인 안경지원사업을 실시하여 지역에 귀감이 되고 있다.

금왕라이온스클럽(회장 구자평)이 후원하는 저소득층 노인 안경지원사업이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금왕라이온스 클럽이 금왕읍지역사회 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제욱.박준혁)에 기탁한 600만원과 금왕읍 다비치안경원에서(대표 박용태) 300만원을 후원하여 총 900만원의 사업비로 진행하고 있는 노인안경 지원사업은 금왕읍 이장단을 통해 각 마을에서 추천받은 60명의 노인들에게 시력보정용 안경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구자평 금왕라이온스클럽 회장과 금왕라이온스 클럽 회원인 박용태 다비치안경원 대표는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뜻깊은 일을 할수 있게되어 기쁘다며 어른신들께서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생활을 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금왕라이온스클럽은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는 라이온" 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의 장애인 가정 도배봉사를 비롯하여 장애인가정 생활용품지원과 농아인협회 컴퓨터등 사무기기 지원사업을 추진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동해안 산불피해 재해 지원성금 10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한편 구자평 금왕라이온스 클럽회장은 음성군 금왕읍장과 감곡면장 맹동면장 대소면장등 일선기관장을 역임하고 2020년 6월 퇴임후에는 적십자봉사회와 나눔봉사단등을 통해 왕성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지난해 7월부터 금왕라이온스 클럽회장으로 취임하여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