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교육지원청, 2021 음성행복교육지구 유공자 표창
음성교육지원청, 2021 음성행복교육지구 유공자 표창
  • 음성뉴스
  • 승인 2021.12.2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교육지원청은 2021 음성행복교육지구 사업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 4명에게 표창장과 표창패를 수여했다.
음성교육지원청은 2021 음성행복교육지구 사업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 4명에게 표창장과 표창패를 수여했다.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상열)은 2021.음성행복교육지구 사업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 4명에게 표창장과 표창패를 수여했다.

수상자는 △음성군청 평생학습과 이송애 주무관 △감곡초등학교 김춘희 교사 △평곡초등학교 박인선 교사 △천년나무 마을학교 최수연 대표 등 총 4명이다.

이송애 주무관은 업무담당자로서 교육지원청과 음성군의 유기적 협력을 강화하고, 우리 마을문화놀이터, 마을학교 운영 등 음성행복교육지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춘희 교사는 감곡초등학교에서 학교-마을 연계 공동수업프로젝트, 마을 축제에 특수교육 대상 학생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마을교육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인선 교사는 평곡초등학교에서 1달간 학생자치회와 연계한 행복토론회를 주관하여, 평곡초 아이들이 제안한 수정산 등산로 입간판 및 이정표 설치로 주민들과 아이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행복한 마을을 만드는 방안을 실천하도록 교육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최수연 천년나무 마을학교 대표는 음성행복교육지구 상시돌봄 마을학교를 운영하여 맹동면 아이들에게 다양한 돌봄 및 특기적성 프로그램을 제공하였고, 지역의 돌봄체계를 강화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상열 음성교육장은 "학교와 마을을 배움의 물길로 잇는 음성행복교육지구 비전 실현에 기여한 4분께 감사드리고, 학교와 지역이 함께 성장하는 음성마을교육공동체를 실현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