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음성군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사전신청 접수
2022년 음성군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사전신청 접수
이달 17일까지 농업기술센터 방문 또는 전화신청
  • 음성뉴스
  • 승인 2021.12.03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기술센터는 내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사전신청을 오는 17일까지 접수 받는다.

기후변화 대응능력 향상과 새해 영농계획 수립 및 품목별 핵심기술 교육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새해농업인실용교육은 농업인을 포함한 음성군민을 대상으로 내년 1월 10일부터 2월 18일까지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교육은 이전과 달리 사전신청제를 도입하여 신청받을 계획이다.

신청은 ▲네이버 폼을 이용한 온라인 신청 ▲전화신청(☎043-871-2314) ▲농업기술센터 방문 신청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 산업개발팀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교육일정 및 내용은 음성군청, 음성군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집합교육 희망 군민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사전신청서와 함께 백신접종완료를 증명할 수 있는 종이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하며, 비대면 과정의 경우 교재를 택배로 수령 받아 스마트폰, PC 등을 통해 유튜브(음성군농업기술센터 채널)에서 교육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2022년 영농을 새롭게 설계하고 고품질 농산물 생산과 농업환경변화에 따른 대응능력을 함양하고, 나아가 농업농촌의 고부가가치 창출 기반 마련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거리두기 시행으로 원활한 교육이 진행될 수 있도록 음성군민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