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읍, 찾아가는 전입서비스 운영
음성읍, 찾아가는 전입서비스 운영
문화체육공간 접근성 최고 음성읍 홍보
  • 음성뉴스
  • 승인 2021.11.22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 반다비 국민체육센터 조감도.
음성 반다비 국민체육센터 조감도.

음성읍(읍장 안은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음성사랑 주소 갖기’ 홍보 캠페인에 발 벗고 나섰다.

마을 담당공무원을 중심으로 기업체와 귀농자를 방문해 ‘인구증가 시 주민 편의사항’, ‘신규전입자에 대한 전입지원금 지급 기준’, ‘음성사랑 주소 갖기 동참 태극기 및 무상 종량제 봉투 지급’ 등 전입 시 혜택 등 시책을 홍보했다.

또한, 음성읍은 거동이 불편하거나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음성읍 찾아가는 전입 서비스’를 운영한다.

찾아가는 전입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주민은 음성읍 행정복지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음성읍은 군청 소재지로 고속도로와 철도, 국도 등 편리한 교통망은 물론 행정중심지로서의 행정기관의 집중화, 생활밀착형 문화체육시설, 특히 체육관과 종합운동장에다가 지난 2일 기공식을 가진 음성생활체육공원과 반다비 국민체육센터까지 준공하게 되면 음성읍이 갖는 정주여건은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지난 9월 착공해 활발히 진척을 보이고 있는 용산산업단지 내 공동주택과 신천 공급촉진지구 1519세대의 공급이 시작되면 인구증가와 함께 정주여건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은숙 음성읍장은 “음성천 산책코스와 수정산 둘레길, 봉학골 산림욕장처럼 주변에 힐링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어 살기 좋은 곳이다”며, “인심 좋고 살기 좋은 음성읍으로 이사오세요”라고 음성읍을 홍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