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금왕읍주민자치 작품 발표회 성황리 개최
제12회 금왕읍주민자치 작품 발표회 성황리 개최
21일 금빛공원 야외공연장 특설무대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21.11.2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금식 금왕읍주민자치위원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노금식 금왕읍주민자치위원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기타교실 회원들이 '빗속에 연인'을 연주하고 있다.
기타교실 회원들이 '빗속에 연인'을 연주하고 있다.
기타교실 회원들이 연주하고 있다.
기타교실 회원들이 연주하고 있다.
황기순 회원(우측)이 도시사 표창패를 받았다.
황기순 회원(왼쪽)이 도시사 표창패를 받았다.
음성군수 표창패를 받았다.
김동석 회원(오른쪽) 등이 음성군수 표창패를 받았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2여년 만에 처음으로 공개행사로 금왕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노금식)가 주최한 제12회 금왕읍주민자치 작품발표회가 21일 금왕읍 금빛공원 야외공연장 특설무대에서 기관사회단체장, 각 읍면 주민자치위원,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조병옥 군수, 김기창 도의원, 조천희 김영호, 안해성 군의원, 박제욱 금왕읍장 이명섭 금왕농협조합장, 서성호 삼왕새마을금고이사장, 남궁유 노인회장, 강성근이장협의회장, 박준선 체육회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개회식은 고선용 부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국민의례, 유공자 시상에서 황기순 위원이 도지사 표창패, 김동선, 신경란, 김혜식 위원이 음성군수 표창패, 김호중 감사, 이민호 위원이 군의장 표창패, 최성구 위원이 국회의원 표창장, 황기순 위원이 도의장, 류창수 위원이 군주민자치협의회장 표창패, 이상만 무극2리이장, 강영란 각회리이장, 노선자씨가 금왕읍주민자치위원장 감사패, 최연지, 서동혁 주무관이 공로패를 각각 받았다.

이어 진행된 2부 작품발표회는 기타교실, 노래교실, 벨리댄스, 전통선물, 요가교실, 우쿨렐레, 라인댄스, 방송댄스 등의 신명나는 공연으로 관중들에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공연장 인근에는 서예교실, 민화, 유화 교실의 전시회가 열려 많은 주목을 받았다.

노금식 위원장은 대회사에서 "음성군주민자치위원회는 명실상부하게 내년에 주민자치회 시범실시를 시작합니다. 주민자치위원회 시범실시를 위해서 전폭적인 지원을 해주신 조병옥 음성군수와 위원님들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음성군주민자치협의회가 주민자치 시범실시를 열과 성을 다해서 성공적으로 이끌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