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적십자봉사회, 사랑의 헌혈 봉사로 이웃 사랑 실천해
대소적십자봉사회, 사랑의 헌혈 봉사로 이웃 사랑 실천해
수혈용 혈액 부족에 따라 헌혈봉사 추진해 귀감
  • 음성뉴스
  • 승인 2021.11.1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소적십자봉사회가 11일 사랑의 헌혈 봉사활동을 벌였다.
대소적십자봉사회가 11일 사랑의 헌혈 봉사활동을 벌였다.

대소적십자봉사회(회장 조주형)는 11일 대소면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대한적십자사 청주혈액원과 함께 사랑의 헌혈봉사를 실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및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헌혈자수가 급감하고 전국적으로 혈액 확보가 어려운 상황에서 혈액 수급 불안전을 해소하기 위해 대소적십자봉사회가 앞장서서 이장협의회, 지역농협, 기관사회단체 등에 적극적인 헌혈 동참을 홍보했다.

대소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은 헌혈 참여자의 문진표 작성을 도우며 거리두기 안내를 하는 등 헌혈 동참운동과 헌혈 확산 캠페인도 병행하여 생명 나눔에 대한 헌혈의 의미를 되새겼다.

조주형 회장은 “바쁘신 중에도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한 헌혈에 참여하여 주신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헌혈 확산 운동을 전개하고 지역사회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사회적 가치 실천에 앞장서는 적십자봉사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현연호 면장은 "백신 접종에 따른 혈액 수급이 어려운 여건 상황에도 생명 존중과 나눔을 실천해 주신 적십자봉사회에 감사드린다"며 "헌혈 행사가 단순히 혈액을 기증하는 것이 아닌 하나의 생명을 살리는 고귀한 봉사로써 더 많은 분들이 헌혈에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