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어린이 소리극 <벨벳토끼>’ 온라인으로 선보인다
음성군 ‘어린이 소리극 <벨벳토끼>’ 온라인으로 선보인다
  • 음성뉴스
  • 승인 2021.10.28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은 오는 10월 30일 토요일 오후 3시 음성문화예술회관 10월 기획공연 ‘어린이 소리극 <벨벳토끼>’를 온라인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한다.

관내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군은 지역 내 감염 발생 예방과 군민들의 안전을 도모하면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어린이들의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

이번 공연은 탄탄한 스토리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영미권의 고전 동화 <벨벳토끼>를 우리 전통예술 형태로 재해석하고 창작한 작품이다.

‘진짜’를 소망하는 벨벳토끼 인형은 코로나 시대를 통해 돌아올 수 없는 일상을 그리워하며 우리에게 ‘진짜’란 무엇이었는지, 사랑과 우정으로 소통하는 관계에 대한 가치를 얼마나 잊고 살았는지에 대해 돌아보게 한다.

누구나 한 번쯤 가져봤을 나만의 소중한 장난감 친구와의 우정‧사랑‧존재에 대한 이야기인 어린이 소리극 <벨벳토끼>는 음성군 공식 유튜브인 ‘음성군 와유튜브’로 실시간 생중계되며, 공연시간에 맞춰 실시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은 ‘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며 음성군, 타루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