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벡스코(BEXCO)에서 음성군 귀농‧귀촌 상담받아 보세요~!”
“부산벡스코(BEXCO)에서 음성군 귀농‧귀촌 상담받아 보세요~!”
7~10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귀농귀촌 정보 한자리에
  • 음성뉴스
  • 승인 2021.10.07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귀농귀촌 박람회 음성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귀농귀촌 박람회 음성군 귀농.귀촌 상담소.

음성군이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부산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귀농‧귀촌 행복박람회’에 참가해 도시민을 대상으로 음성군 귀농‧귀촌 상담에 나섰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의 지역별 귀농‧귀촌과 관련된 정책과 제도를 홍보하는 것으로, 지역별 우수 귀농‧귀촌 사례 정보 제공과 상담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지역 방문이 어려운 도시민들에게 맞춤형 귀농귀촌 지원 사업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에게 군의 귀농귀촌 정책을 소개하고 1: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귀농‧귀촌 상담자들과 박람회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음성군의 우수 농·특산물인 음성청결고추, 햇사레 복숭아, 다올찬 쌀, 들깨 등을 홍보하며 도시민의 농촌유치 활동뿐만 아니라, 특산물 홍보도 함께 추진한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이번 귀농·귀촌 박람회를 통해 도시민들에게 귀농·귀촌 지원정책을 홍보해 음성군으로 귀농하는 데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귀농‧귀촌인들이 음성군으로 전입해 우리 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