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3천952억원 신속집행 예산 속도 낸다
음성군, 3천952억원 신속집행 예산 속도 낸다
2분기 지방재정 신속집행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21.05.1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은 13일 지방재정 추싱 상황보고회를 개최하고 2분기 지방재정을 신속하게 집행하기로 했다.
음성군은 13일 지방재정 추싱 상황보고회를 개최하고 2분기 지방재정을 신속하게 집행하기로 했다.

음성군은 13일 2분기 지방재정 신속집행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고 상반기 지방재정 집행 목표액 3천952억원을 신속 집행하기로 했다.

군은 이날 본청과 직속기관 부서장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이준경 음성부군수 주재로 부서별 추진사업 관련 상반기 목표달성을 위한 대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상반기 지방재정 신속집행 목표액인 3천952억원을 조기 달성을 위해 부서별 주요 추진상황과 부진사업 등을 집중 점검했다.

중점 점검대상은 시설비와 자산취득비로, 해당예산은 신속집행 예산현액인 3천977억원의 약 48%인 1천903억원을 차지하는 만큼, 집중 점검으로 신속하게 사업을 추진해 신속집행 실적을 제고할 계획이다.

또한, 이준경 음성부군수는 소규모 공공시설과 지난해 수해피해 복구사업을 6월 말 우기 전까지 조기완공 추진해 신속집행률 제고와 군민생활 밀착시설에 대한 안전을 도모할 것을 지시했다.

이준경 음성부군수는 “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노력해주기 바란다”며 “불가항력적으로 집행 불가능한 사업을 제외한 모든 사업은 행정절차 기간 단축과 조기 발주를 통해 선금이 지급될 수 있도록 각 부서에서 총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