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음성군수, 화훼농가 돕기 집중 캠페인 추진
조병옥 음성군수, 화훼농가 돕기 집중 캠페인 추진
행복한 음성! 음성화훼로 마음을 전하세요
  • 음성뉴스
  • 승인 2021.02.23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옥 음성군수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소면 화훼농가를 방문하여 화훼를 직접 구매하고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소면 화훼농가를 방문하여 화훼를 직접 구매하고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화훼 농가 돕기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지난 22일 관엽과 난을 재배하는 대소면 화훼농가를 방문해 격려하고 화훼를 직접 구매하며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행복 음성 만들기’ 운동에 전 군민이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행복 음성 만들기’운동은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과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농가를 돕기 위해 음성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소비촉진 운동이다.

이에 동참하기 위해, 음성군 농정과는 봄이 다가오는 절기상 우수에 맞춰 지난 19일 군청 실·과·소 공용 응접테이블에 관내 농가에 구입한 관엽과 난류 화분 40개를 “음성화훼로 마음을 전하세요”라는 푯말을 담아 일괄 배치했다.

또한, 음성군 화훼생산자연합회와 함께 화훼 구매 의욕이 높은 새봄맞이 개학시즌을 맞아 음성군 공무원과 관내 공공기관·유관기관, 사회단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관내에서 재배한 화훼를 주문·배부해 사무실 1테이블 1플라워 캠페인을 동참하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 소상공인을 위해 모든 공직자가 앞장서야 한다”며, “온라인 쇼핑몰 음성장터를 통한 농산물 구입, 화훼농가 돕기 위한 구매 캠페인, 퇴근길 주문 음식 포장해 가기 등 ‘행복 음성 만들기’를 위한 소비촉진 운동에 10만 군민 모두가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