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이장협의회장 곽태규, 부회장 임흥식, 감사 이용근, 사무국장 이재연 회장 선출
군이장협의회장 곽태규, 부회장 임흥식, 감사 이용근, 사무국장 이재연 회장 선출
  • 음성뉴스
  • 승인 2021.02.2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도 음성군이장협의회.
2021년도 음성군이장협의회.
2021년도 음성군이장협의회 정기총회에 조병옥 음성군수
2021년도 음성군이장협의회 정기총회에 조병옥 음성군수(중앙), 이상정 도의원(왼쪽)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신임 곽태규 음성군이장협의회장.
신임 곽태규 음성군이장협의회장.

음성군이장협의회는 22일 2021년도 음성군이장협의회를 이끌 신임 회장에 곽태규 음성읍이장협의회장을 부회장에 임흥식 맹동면이장협의회장, 감사에 이용근 삼성면이장협의회장, 사무국장에 이재연 소이면이장협의회장을 각각 선출했다.

이날 오전 음성군청 2층 상황실에서 개최된 2021년 음성군이장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임원 선출에서 곽태규 음성읍이장협의회장을 참석 협의회장들의 만장 일치로 추대 선출되었다.

이어 각 읍면협의회장 추천으로 임흥식 맹동면이장협의회장이 부회장으로, 이용근 삼성면이장협의회장이 감사로, 이재연 소이면이장협의회장이 사무국장으로 선출됐다.

곽태규 음성군이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 등 지역의 어려운 상황에서 음성군이장협의회가 군민들에 신뢰받고 음성군 발전에 이바지 하는 단체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올해는 체육대회, 워크숍 등 행사 보다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등에 협력하여 난극을 극복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 이상정 도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정기총회는 주요 안건으로는 정관 주요사항 변경으로 음성군이장협의회장 선출 방식 변경 제안으로 2023년 1월부터 임원 선출은 이장협의회장 경력이 오래된 경력의 순으로부터 음성군이장협의회장을 선출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올해 새로 선출된 강성근(금왕), 최재식(원남), 이용근(삼성), 오삼선(생극), 이태수(감곡)협의회장 등 5명에 대해 금뱃지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