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2021년 수소자동차 구매지원 사업 추진
음성군, 2021년 수소자동차 구매지원 사업 추진
  • 음성뉴스
  • 승인 2021.01.2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은 2021년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 문제 해소와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을 통한 대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2021년 수소자동차 구매 보조금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22일 군에 따르면, 수소자동차 보조금액은 3천250만원 정액을 지원하며, 신청 대상자는 신청일 기준 음성군에 주소를 1개월 이상 둔 만 18세 이상 음성군민이거나 관내 법인·기업·공공기관(중앙행정기관 제외) 등이다.

신청기간은 25일부터 예산소진 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절차는 신청기간 내에 신청자가 구매 희망 차량 제조·판매사(영업대리점)에서 구매계약을 체결한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제조·판매사(영업대리점)에서 구매지원시스템에 신청서를 등록한다.

그 후 신청서 접수 순서에 따라 대상자를 선정하고 보조금 지급 절차를 개시하게 된다.

단, 대상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차량이 출고·등록되지 않거나 사용본거지(주소)가 음성군이 아닐 경우 보조금 지원 결정이 취소될 수 있다.

이 밖에도 지원 신청자격과 보조금 지급 요건 관련해 많은 주의사항이 있으므로, 보조금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반드시 음성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게시한 공고문을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한 후 신청해야 한다.

수소자동차 구매지원 관련 또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음성군청 환경과(☎043-871-379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