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부군수 이준경 농업정책과장, 신형근 부군수 도 경제통상국장 발령
음성부군수 이준경 농업정책과장, 신형근 부군수 도 경제통상국장 발령
  • 음성뉴스
  • 승인 2020.12.3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경 음성부군수.
이준경 음성부군수.

신형근 음성부군수가 충북도 경제통상국장으로, 이준경 도 농업정책과장이 음성부군수로 발령됐다.

충북도가 2021년 1월 1일자 인사를 단행했다. 임택수 재난안전실장이 청주부시장으로 발탁됐고, 오세동 전 기획관이 행정국장으로 선임됐다. 맹경재 경제통상국장이 재난안전실장, 신형근 음성부군수가 경제통상국장으로 승진 발탁됐다.

문화체육관광국장도 새인물로 교체됐다. 고근석 국장이 교육을 가면서 박해운 신성장산업국장이 그 자리를 메운다. 신성영 예산담당관은 승진해 정책기획관으로, 김상규 신성장동력과장도 승진해 신성장산업국장 자리를 이어가게 됐다.

정경화 진천부군수는 승진해 농정국장으로, 김진형 부이사관은 신설되는 방사광가속기추진단장을 맡게 됐다. 국토교통부에서 전입하는 이상은 부이사관은 자치연수원장에 선임됐다.

총 8명의 부이사관이 정해졌는데 5명이 승진했다. 청주시를 비롯해 옥천군, 진천군, 음성군, 단양군 등 부단체장과 공보관이 새인물로 교체된다.

최응기 공보관은 옥천부군수, 김두환 자치행정과장은 진천부군수, 이준경 농업정책과장은 음성부군수, 박대순 환경정책과장은 단양부군수로 나간다.

공보관에는 조경순 서울세종본부장이 발탁됐다. 조 신임 공보관은 충북도정 역사상 처음으로 여성 공보관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